Town.cs
마을을 생성해주는 클래스
이름, 마을 설명, 입장레벨
namespace TeamRPG_17._03_etc
{
internal class Town
{
public string name { get; private set; }
public string townDescription { get; private set; }
public int entryLevel { get; private set; }
public Town(string _name, string _townDescription, int _entryLevel)
{
name = _name;
townDescription = _townDescription;
entryLevel = _entryLevel;
}
public bool CanEnterTown()
{
return (GameManager.Instance.player.level >= EntryLevel);
}
}
}
TownMoveScene.cs
namespace TeamRPG_17._02_Scene
{
internal class TownMoveScene : Scene
{
public override void Update()
{
int length = Enum.GetValues(typeof(ItemName)).Length;
Console.Clear();
Console.WriteLine("도시 이름들어갈 곳");
Console.WriteLine("이동해주실 도시를 선택해주세요\n");
Console.WriteLine("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");
for ( int i = 0; i < length; i++)
{
Console.WriteLine($"{i + 1}. 마을 이름");
}
Console.WriteLine("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");
if (!GameManager.Instance.SceneInputCommand(out int intCommand))
return;
if(intCommand >= 0 && intCommand < length)
{
if (GameManager.Instance.towns[GameManager.Instance.currentTown].CanEnterTown() == false)
return;
GameManager.Instance.currentTown = intCommand -1;
GameManager.Instance.ChangeScene(SceneName.LobbyScene);
}
}
}
}
일단 TownMoveScene.cs는 게임매니저에 접근을 해야되서
틀만 잡아놓은상태 입니다.
나중에 팀원들이랑 상의해서 게임매니저에 towns배열을 추가해야될 것 같네요.
'부트캠프 > Unity [ 스파르타 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TIL] 유니티 스파르타 7기 14일차 - 콘솔 키보드 버퍼 지우는 법 (0) | 2025.02.10 |
---|---|
[TIL] 유니티 스파르타 7기 13일차 - 직렬화와 역직렬화 (2) | 2025.02.07 |
[TIL] 유니티 스파르타 7기 11일차 - Json Write && Read (1) | 2025.02.05 |
[TIL] 유니티 스파르타 7기 10일차 - TextRPG 개인과제 03번째 (2) | 2025.02.04 |
[TIL] 유니티 스파르타 7기 9일차 - TextRPG 개인과제 02번째 (1) | 2025.02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