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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/04/15 1

[스파르타 ][TIL] 유니티 스파르타 7기 46일차 - Nullable

nullable 타입 두 개를 연산하거나 비교할 땐 다음을 조심해야 합니다:둘 다 null일 수 있다.하나는 null이고 하나는 값일 수 있다.둘 다 값일 수도 있다.📌 예제 1: 비교int? a = 5;int? b = null;if (a.HasValue && b.HasValue){ Console.WriteLine(a.Value + b.Value);}else{ Console.WriteLine("둘 중 하나가 null입니다.");}📌 예제 2: null 병합 연산자 ??int? a = null;int? b = 10;int sum = (a ?? 0) + (b ?? 0); // null이면 0으로 대체Console.WriteLine(sum); // 출력: 10📌 예제 3: ??로 우선순위 선택..

부트캠프/Unity [ 스파르타 ] 2025.04.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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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exture, Til, Win32, C#, Github, 내배캠, sparta, GOF, 자료구조, 커맨드패턴, 스파르타, 서버, devscene, 깃허브, IMAGE, Unity, 맏난거, Bitmap, 어드레서블, 유니티,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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