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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/04/22 1

[스파르타 ][TIL] 유니티 스파르타 7기 51일차 - 커맨드 패턴

🧠 TIL - 커맨드 패턴 (Command Pattern)📌 학습 내용커맨드 패턴은 요청을 객체로 캡슐화하여 서로 다른 요청, 큐잉, 로깅, 취소 등의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디자인 패턴이다.**요청을 보낸 사람(Invoker)과 요청을 수행할 대상(Receiver)를 분리시켜, 실행 요청을 커맨드 객체로 전달한다.대표적인 구조는 다음과 같다:ICommand: 커맨드 인터페이스, Execute() 메서드 정의ConcreteCommand: 실제 실행 로직을 가진 커맨드 클래스Receiver: 실제 작업을 수행하는 클래스Invoker: 커맨드를 실행하는 주체 (예: 버튼, 메뉴 등)public interface ICommand{ void Execute();}public class MoveComman..

부트캠프/Unity [ 스파르타 ] 2025.04.2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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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#, 유니티, 커맨드패턴, Github, 자료구조, texture, sparta, IMAGE, 스파르타, 내배캠, 깃허브, Til, devscene, 프로그래머스, mvp패턴, 어드레서블, Bitmap, Win32, Unity, GOF,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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