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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5/04/25 1

[스파르타 ][TIL] 유니티 스파르타 7기 54일차 - Atan2 활용

✅ 기본 개념🎯 목표:두 벡터 A와 B 사이의 각도를 **아크탄젠트 (Mathf.Atan2)**를 사용해서 구하는 방법🧮 수학 공식: atan2 방식🔹 atan2(y, x)는 "x축 기준으로 벡터가 이루는 각도(라디안)"를 반환합니다.즉, 방향 벡터의 각도를 구할 때 유용합니다.✅ 벡터 사이의 각도 구하는 순서🎯 두 벡터: A, B1.두 벡터의 방향 차이 구하기Vector2 delta = B - A;2. 아크탄젠트로 각도 구하기 (라디안)float radian = Mathf.Atan2(delta.y, delta.x);3. 라디안을 각도로 변환 (도 단위로) float degree = radian * Mathf.Rad2Deg; 🎮 예제 코드 (Unity C#)Vector2 A = new Vecto..

부트캠프/Unity [ 스파르타 ] 2025.04.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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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itmap, Til, texture, Github, Unity, 유니티, C#, 프로그래머스, 자료구조, 어드레서블, mvp패턴, 내배캠, sparta, 커맨드패턴, 스파르타, devscene, 깃허브, IMAGE, GOF, Win32,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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