맏동산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2025/04/18 1

[스파르타 ][TIL] 유니티 스파르타 7기 49일차 - Variant

✅ 1. Addressables의 Variant (유니티 기준)의미: Addressables에서의 Variant는 리소스의 다른 버전을 의미합니다.예를 들어, 같은 프리팹이지만 고해상도 버전과 저해상도 버전이 있을 수 있고, 이들을 Variant로 구분해서 빌드/로딩할 수 있습니다.Assets/└── Prefabs/ ├── Character.prefab ├── Character_HD.prefab ← 고화질 Variant └── Character_LD.prefab ← 저화질 Variant사용법 개념:어드레서블 그룹에서 "Character"라는 키로 여러 Variant를 등록하고, 런타임 시점에 필요한 Variant를 로드합니다.// 유니티 Addressables 예시Addressab..

부트캠프/Unity [ 스파르타 ] 2025.04.18
이전
1
다음
더보기
프로필사진

맏동산

여러가지 잡지식

  • 분류 전체보기 (73)
    • 부트캠프 (62)
      • Unity [ 스파르타 ] (62)
    • Prgramming (0)
      • 자료구조 (4)
      • cpp (0)
    • 잡지식 (0)
      • 그림 (0)
      • EN (0)
      • Excel (0)

Tag

자료구조, mvp패턴, devscene, sparta, IMAGE, texture, Unity, 스파르타, 어드레서블, Github, Bitmap, 프로그래머스, C#, 깃허브, 커맨드패턴, Win32, 유니티, GOF, Til, 내배캠,

최근글과 인기글

  • 최근글
  • 인기글

최근댓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

  • Facebook
  • Twitter

Archives

Calendar

«   2025/04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

방문자수Total
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
Copyright © Kakao Corp. All rights reserved.

티스토리툴바